기본 캘린더 연결 가이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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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 가입 과정에서 바로 캘린더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.
[캘린더 연결] - [캘린더 계정 추가]에서 Google, Outlook, iCloud, NAVER 중 원하는 캘린더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.
캘린더에 추가 되어 있는 계정을 2개 이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
예) 개인 일정, 회사 휴가 일정, 회사 공통 일정, 회사 회의실 일정 등
복수의 캘린더를 사용하시면 2개 이상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.
예) Google, Naver 등
일정이 겹치는지 확인하는 캘린더로 설정하면 비어 있는 시간만 예약할 수 있는 시간 슬롯으로 표시됩니다.
각 캘린더의 상태값에 따라 겹치는 일정을 확인하는 값이 달라집니다.
구글 : '바쁨' 상태
아웃룩 : '바쁨', '미정', '어디에서나 작업' 상태
나머지 : '바쁨' 상태
캘린더 일정 앞/뒤로 준비시간을 고려할 수 있는 기능 설정이 가능합니다.
[예약 편집] - [예약 가능한 시간] - [추가 설정]
예약이 생성되면 내보내기 캘린더에 일정이 자동 생성됩니다.
캘린더에 저장되는 내용을 변경하려면 [예약 편집] - [커스텀 설정]을 확인해 주세요.
예약이 취소되면 자동으로 캘린더 일정 상태를 취소로 변경합니다.
예약이 변경되면 자동으로 일정 정보가 변경됩니다.